Home 서비스지원서비스 소개
 
많은 고객분들이 직.간접적인 업무의 개선 및 보완만 가지고서 효과를 볼까 하고 반신반의 하셨습니다.
매장과의
전화통화만 줄여도 업무에 15%를 생산적인 일에 투자할수 있다는데 정말일까?
매장의 상품에 대한
전시만 잘해도 매출 증대에 효과가 있다는데 정말일까?

현장에서 평범하게 생각하였던 부분을 보다 효율적인 업무처리로 고객이 창의적인 생각과 행동에 더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솔루션의 특징
특징
내용
맞춤형
서비스 제공
- 각 모듈별로 여러가지 Type 및 Option 선택을 두어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사용이 가능 합니다.
간편한
운영/관리
- 기본정보의 간단한 설정만으로 의류업체에 적합한 제품코드값 변환 및 사이즈 표시가 가능합니다.

- 업무흐름대로 사용하도록 구성 되어 손쉽게 사용 할수 있습니다.

- 본사의 관리 형태에 따른 매장관리에 대한 동적인 변화 (매장관리 프로그램의 선택제 어 가능)

- 시각적 자료 구성으로 보다 편리하고 명확한 분석 가능.

실시간 업무
통합처리
- 실시간 정보교환을 통해 신속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대처가 가능합니다.

- 원할한 재고관리를 통해 재고 소진율 극대화 할수 있습니다.

시스템 확장성
보장으로 중장기적
비용 절감
- 확장을 고려한 설계로 인해 SCM, DW, 전자세금계산서, 그룹웨어 등 다양한 Web형태 의
    지원 시스템을손쉽게 접목하여 급변 하는 경영환경에 적극 대응 할수 있습니다.
 
  2002년 부터 지금까지 의류/패션 ERP만을 공급하고 있는 전문업체로써, 현재 약 180여 브랜드 업체에 ASP 서비스를 공급,지원하고 있습니다.
 
  - 업무 효율성 제고와 기능향상을 위한 수시 Up-Grade 실행

- 전화 및 원격 A/S를 통한 편리한 장애 진단 및 문제 해결 제시

- 전화 및 인터넷을 통한 장애접수 및 사용 상담 서비스
- 의류/패션업체를 위한 토탈 서비스 제공 (H/W,바코드기기,스캐너,핸드터미널 저렴한 공급)

 
 
  - 회사의 규모별 다양한 형태의 가격제공

- 모듈별 가격 산정

- 소규모 업체를 위한 Lite 패키지 제공(모듈 + 매장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