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약관은 ㈜이비즈웨이(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호스팅 서비스(이하 “Biz-fashion”이라 한다)에 대하여 “회사”와 “Biz-fashion”사용고객(이하 “고객”이라 한다)”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고객이 알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 및 고객 사용 프로그램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되며,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고객”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된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① “Biz-fashion”란 전용선, 케이블모뎀, ADSL, HDSL 등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방법을 통하여 “고객”의 기업운영에 관련된 응용프로그램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하며, 그 내역은 제4조에 따른다.
② “고객”이란 비즈웨이가 제공하는 Biz-fashion/Lite 서비스 신청서에 따라 서비스 신청을 한 자로서, “Biz-fashion”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비즈웨이가 제공하는 “Biz-fashion”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한다.
③ “사용료”란 “고객”이 “Biz-fashion”를 이용하는 대가로서, 이 약관이 지정하는 방법에 의하여 “회사”에게 지불된다.
④ “계정”이란 “고객”이 “Biz-fashion”를 이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자료를 저장하는 공간으로서, “회사”의 서버에 할당되는 물리적인 디스크공간을 말한다.
⑤”라이센스”란 “고객”이 “Biz-fashion”에 접속할 수 있는 권한을 말한다.
① “Biz-fashion”는 기본적으로 “별첨1”에 정의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은 서비스를 일부 또는 전체를 사용할 수 있다.
②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계정” 및 “라이센스”는 “Biz-fashion” 서비스 신청서에 기재된 것을 기준으로 한다.
③ 기타 제공되는 서비스는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의 “Biz-fashion” 서비스 안내페이지에 기재된 것을 기준으로 하며 상황에 따라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다.
① 서비스 사용을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입력하고 동의한 후, 별도의 별첨 서식1 “서비스신청서”를 “회사”에 송부한다.
② 서비스신청서를 접수한 “회사”는 아래 각호의 해당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신청을 승인해야 한다.
① 서비스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계약서가 작성된 이후, 셋팅비가 송금된 다음부터 계약은 성립된다.
② 서비스 개시의 시기는 별첨 2 “서비스신청서”의 “서비스개시일” 이후로 한다.
① 월납을 기준으로 하며, 별첨 1을 기준으로 사용료를 산정하여 납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② 별첨 1”서비스신청서”를 기준으로 2달이상 연체시 서비스 사용이 일시 중단된다.
① "Biz-Fashion"의 셋팅비 및 월 사용료 일부를 할인받는 조건으로, 최대 12개월의 의무사용기간(약정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
② 의무사용기간을 조건으로 할인을 받은 “고객”이 약정기간 만료 전에 계약을 해지할 경우(단순 변심, 요금 미납 등), 위약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또한, 약정 조건을 변경하는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기준에 따라 차액을 정산할 수 있다.
③ 위약금은 제6조 제2항에 따라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해지 요청일까지 할인받은 사용료와 셋팅비를 합산하여 산정한다.
④ 약정기간이 만료될 경우, "고객"이 별도의 해지 요청을 하지 않는 한 동일한 조건으로 1년 단위로 자동 연장된다.
① “회사”는 “고객”의 등록정보 및 자료를 해당 “고객”의 동의 없이 “Biz-fashion” 서비스 이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진다. 다만 아래의 각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② 서비스 향상 등 기타 “회사”가 “고객”의 추가적인 정보를 필요로 하여 수집하는 경우 반드시 “고객”의 동의를 얻어야 하며 이의 운용에 대한 규정은 위 1항에 따른다. 또한 추가적인 고객정보는 제9조1항에 적용되지 않는다.
③ “고객”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고객정보 및 자료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가진다.
① “고객”은 “회사”가 부여한 “라이센스”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할 수 없다. 단, 상속 또는 합병에 의해 제3자가 "고객"의 지위를 승계하는 경우는 예외로 하며, 승계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한다.
② “고객”이 “라이센스”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한다.
③ “고객”이 “라이센스”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유출하여 발생한 “고객”과 “회사”의 불이익과 손해의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다.
다음 각항에 해당하는 경우, 비즈웨이는 “고객”을 제명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다.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증설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2항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한다. 단, 전쟁, 천재지변, 재난사고 및 기타 돌발적인 상황에 의한 경우는 예외로 한다.
① 본 계약을 진행함에 있어 “회사”의 과실 또는 고의에 인해 이용고객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이를 배상할 의무가 있으며, “Biz-fashion”사용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Biz-fashion”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배상액은 양자간 협의하여 책정하며, 최고금액은 이용고객의 월 서비스 이용료를 기준으로 넘지 않는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24시간 이상 중단될 경우에 해당기간 만큼의 이용료를 다음 달의 서비스 이용료에서 차감하여 청구한다.
③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는다.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 및 프로그램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한다.
② “고객”은 “Biz-fashion”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할 수 없다.
①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편사항 및 프로그램의 오류를 우선적으로 처리한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한다.
② “회사”와 “고객” 간에 발생한 분쟁은 관련법의 조정에 따를 수 있다.
“고객”의 불법행위나 기타 법률상의 행위로 인해 발생한 결과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면책된다. “Biz-fashion” 서비스는 합법적인 목적으로만 사용하여야 하며, 국내외 법규에 반하는 목적으로의 사용을 금한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소송, 소의 제기, 손상, 손실, 또는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으로부터 “회사”는 면책된다.
① “회사”와 “고객”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한다.
② “회사”와 “고객” 간에 발생한 분쟁에는 한국법을 적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