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상담전화
0505-520-3000
원격지원
이비즈웨이
제품소개
비즈패션 (BIZ-FASHION)
비즈라이트 (BIZ-LITE)
비젬(BIZ-ESM)
모바일 지원
매장화면
하드웨어장비
온오프통합지원
온∙오프 통합관리 서비스 소개
서비스지원
공지사항
FAQ
자료실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프로그램 다운로드
자주묻는 질문
이비즈웨이 FAQ
본사 사용자 ID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상단의 관리자-사용자등록 에서 등록 하시면 됩니다
(관리자 메뉴는 업체관리자 권한 ID에만 보여집니다)
본사 사용자 ID를 더 이상 등록 할 수 없습니다. 추가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비즈웨이(0505-520-3000)으로 전화 주시면 영업부와 협의 후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행사(팝업)매장 오픈 시 에도 요금 부과가 있나요?
7일 동안만 무료 사용 가능 합니다. 홈화면->헬프데스크에
“새글쓰기” 클릭하여 요청사항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작일~종료일 꼭 기재바랍니다.)
매월 본사 및 매장 사용료 확인 및 납부하고 싶습니다.
기준정보-> 세금계산서출력(이비즈웨이)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납부 하실 계좌번호도 확인 가능합니다.
입고/출고/판매 등 데이터를 수정하거나 삭제 요청하고 싶습니다.
모든 수불은 직접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하오며 대량이나 직접 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반드시 홈화면-> 헬프데스크에 “새글쓰기” 클릭 하여 요청사항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선요청으로 수정 및 삭제 불가 합니다.)
프로그램에서 매장에서 등록한 고객정보를 삭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정보는 판매 데이터/POINT 내역과 직결 되므로 삭제가 아닌
고객 미사용(고객등록-미사용)으로 변경 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비즈패션3.0 프로그램에서 매장등록 화면에 매장구분/매장형태는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매장형태는 입주형태, 매장구분은 유통구분을 나타냅니다.
사이즈를 추가 하고 싶습니다.
홈화면-> 헬프데스크에 “새글쓰기” 클릭하여 요청사항을 기재해 주 시기 바랍니다. (유선요청으로 수정 및 삭제 불가 합니다)
PDA 전송한 데이터를 비즈패션3.0 에서 삭제했을 경우 복구 가능 한가요?
이미 삭제된 데이터는 보관하지 않습니다. 또한 PDA상 재전송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매장 비밀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매장관리->POS관리->POS 사용자 등로/해지예약 메뉴에서 업체 관리자권한이신 분들만 직접 조회가 가능하오며 그 외 분들은 “0000” 으로 비밀번호초기화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